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2명의 마사지사가 함께 시술하는 이곳의 대표 서비스 오아시스 포핸즈(Oasis Four Hands)에도 도전해보자. 오아시스 스파 수쿰빗 51(Oasis Spa Sukhumvit 51) 지점은 트랜디한 보헤미안풍 인테리어에 자쿠지 욕조와 수(水)치료 욕조가 완비된 개인실을 갖추고 있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마사지실이 넓고 깨끗해서 인기가 높은 원모어 타이 마사지는 샵의 이름처럼 태국 여행이 끝나기 전에 최소 한 번은 더 들르고 싶어질 만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샵에서 제공하는 환상적인 스파 패키지를 이용하면 전통 타이 마사지에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약초 마사지 등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전통 마사지와 몸과 마음을 완전히 씻어낼 수 있는 치유법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필 굿 마사지는 짜뚜짝 주말시장(Chatuchak Weekend Market)에 있는 작은 샵으로 매일 시장 개장 시간에 맞춰 영업한다. 에어컨도 있어서 더운 계절의 열기를 피해 잠시 쉬어가기에도 좋은 곳이다.


이번에 소개할 곳인 키요라 스파(Kiyora spa)는 치앙마이 올드타운 타패게이트에 근접한 위치로, 호화로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VUI SPA는 아로마, 핫스톤, 발 마사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가격차이도 그렇게 크지가 않아서 가장 인기가 좋은 핫스톤 마사지를 선택했습니다. 말 그대로 뜨거운 돌로 마사지를 구간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위치는 미케비치에서 직선거리로 약 700m 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금 구석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지만 그랩을 이용해서 가면 택시기사님들이 잘 찾아서 방문해줍니다.


골든로터스 오리엔탈 오가닉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가능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허발 스파(Herbal Spa)는 다낭의 미케비치로 부터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녹색 대초원 뷰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허발 스파는 6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마사지 룸이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직원들이 있습니다.


단, 에어컨 기본 온도가 다소 낮게 설정되어 있어, 추위를 많이 탄다면 꺼달라고 요청하는 걸 추천한다. 호텔 내부에 스파가 있어, 카운터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확인 후 문을 열어준다. 스파 선택에서 중요한 위치, 시설, 실력 3박자를 모두 갖춘 어퍼하우스 스파. 해가 지고, 다리가 조금씩 아파질 때쯤 생각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바로 스파가 아닐까.


나트랑에서는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의 마사지와 스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소개한 10곳은 나트랑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은 평가를 받는 곳들입니다. 나트랑에 방문하시면, 이 글을 참고하여 마사지와 스파를 즐겨보세요.


다한 스파 다낭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다한 스파 다낭점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품질 높은 90분 핫스톤 마사지로 편안함과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인기 있는 마사지샵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는 한국인 사장님의 친절한 서비스와 예약 용이성은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하루간 쌓인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고,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다면, 여행의 마지막 코스는 스파를 추천한다. 일본 나가노에 취항하는 공항에 대한 종합 가이드를 살펴보고 일본 알프스의 중심부에서 겨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교통편을 찾아보세요. 코창에서 최고의 해산물 가이드와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둘러보세요.


장기간의 병원 치료나 후유증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는 주의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설치하거나 수리하지 마십시오.사용자 임의 설치나 수리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에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심신을 제대로 릴렉스한 시간이었다. 90분이라는 긴 시간이 너무나도 짧게 느껴질 만큼 편했고,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몸 상태에 따라 조금의 이완이 필요할 수 있으니, 마사지 후에는 휴식을 취하시거나 가벼운 활동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추천관리로 60분 또는 90분의 시간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60분의 추천관리는 6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90분의 추천관리는 8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비하면 너무나도 저렴한 금액에 이렇게 완벽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니.


사장님께서 단체관광객으로 많은 인원수가 오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발 마사지받기 위해서 샵을 나와서 뒤쪽으로 가니 이렇게 탁 트인 통창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탁 트인 뷰를 보면서 발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건 안 하려 했는데동남아 여행 3달이 다 되어가는 지금, 이런 마사지샵은 다시 없다는 걸 깨닫고 글을 쓴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지가 많거나 녹이 생길 수 있는 장소를 피하여 설치 또는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chobam.biz 조선의밤 조밤 조밤 조선의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